보조 스타팅 시스템

해양 플랫폼, 시추 시설, 선박 및 광산 등은 매우 위험한 환경이기 때문에 화재를 진압하고 비상 조명을 제공하고 공기를 공급하기 위한 비상 시스템이 모두 구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상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전기 스타터를 사용한다는 공통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보조 스타팅 시스템은 핵심 서비스의 연속성을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오일 및 가스 플랫폼에는 보조 스타팅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오일 및 가스 플랫폼에는 비상 시 화재 보호 및 대기 동력을 위한 보조 스타팅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전기 스타터의 배터리는 필연적으로 시간이 지나면 출력이 저하됩니다. 이는 북해, 걸프만, 극지방과 같은 혹독한 환경에서 더욱 심해집니다(역설적으로 오일 및 가스 산업은 배터리의 상태에 가장 나쁜 장소에서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전기 스타팅 시스템은 장애가 발생할 경우에 대비하여 보조 스타팅 시스템을 필요로 합니다. 이는 IPU 스타팅 시스템의 가장 일반적인 역할로서, 주 시동 시스템의 백업으로 사용되며 완전히 독립적으로 작동합니다. 또한 자체 에너지를 저장하므로 전원의 상태에 전혀 무관합니다.

 

유압식, 에어, 질소 및 스프링 스타터

IPU는 독특한 장점 중 하나는 4가지 엔진 시동 기술을 모두 설계, 커미셔닝 및 지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각 기술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에너지를 저장합니다.

  1. 유압식 스타팅 시스템은 재충전 가능한 유압식 축압기에 압축된 유압유 형태로 에너지를 저장합니다.
  2. 에어(공압식) 스타팅 시스템은 재충전 가능한 공기 축압기에 압축 공기 형태로 에너지를 저장합니다.
  3. 질소 스타팅 시스템은 표준 질소 실린더에 압축 질소 형태로 에너지를 저장합니다.
  4. 스프링(기계식) 스타터는 장력이 적용된 스프링에 운동 에너지를 저장합니다.

 

“블랙 스타트” 시스템은 무엇입니까?

선박에서는 보조 시동 시스템을 “블랙 스타트” 시스템이라 부르기도 합니다. 이는 선박 내의 모든 것이 작동 중단된 상태에서 엔진을 시동하기 때문입니다. 같은 이유로 “사선(dead Ship)” 시동이라고도 부릅니다.

선박은 보조 시동 시스템에 대해 특별한 요구 조건이 있습니다.

선박은 보조 시동 시스템에 대해 특별한 요구 조건이 있습니다. 염수와 미사용 기간이 배터리 수명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보조 스타팅 시스템 및 규정 준수

유압식, 공기 및 질소 스타터는 모두 대형 엔진을 시동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적용 대상에 어떤 기술이 적절한지는 다음과 같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 스타터의 환경에 적용되는 규정.
  • 기존 유압, 공기 또는 질소 공급 장치의 유무.
  • 특정 기술에 대한 경험.

대부분의 위험 환경에는 작업 방식에 적용되는 규칙 또는 표준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일부 경우에는, Shell 또는 BP와 같은 대기업이산업 승인 표준의 프레임워크 내에서 자체적인 표준을 구축하여 이를 적용합니다. 이는 선박 및 해양 산업에서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예를 들어, 오일 및 가스 산업 규칙은 플랫폼 운영자가 소방 펌프에 대한 백업 및 충분한 대기 발전 시설(보통 디젤 구동식 발전기)을 구축할 것을 규정합니다. 소방 펌프는 플랫폼에서 구명정을 제외하면 생명 구조를 위한 최후의 보루이므로 이러한 규칙은 매우 엄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도입된 표준은 NPFA20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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