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기식 엔진 스타팅 시스템의 5가지 주요 장점

9월 29th, 2017

엔진에 대해 모두가 원하는 것 한 가지가 있다면 버튼을 누를 때마다 엔진에 시동이 걸리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보통 전기 스타트 모터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전원 공급이 중단되었으며 스타터 배터리가 방전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엔진이 핵심 시설(예: 데이터 센터 또는 병원의 발전기)인 경우에는 심각한 결과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 또한 특별한 조건의 작업 환경도 있습니다

그러나 전원 공급이 중단되었으며 스타터 배터리가 방전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엔진이 핵심 시설(예: 데이터 센터 또는 병원의 발전기)인 경우에는 심각한 결과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 또한 ATEX 인증을 필요로 하고 모든 유형의 스파크가 위험한 것으로 간주되는 작업 환경(예: 지하 광산 또는 해양 가스 플랫폼)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전기식 엔진 스타팅 시스템은 선박, 오일/가스 및 채광 업계에서 선택하는 솔루션입니다.

비전기식 엔진 스타팅 시스템을 선택할 때의 주요 장점은 무엇일까요?

 

1. ATEX 승인 – 무 스파크

ATEX 규정은 위험한 환경에서 일하는 작업자들을 보호합니다. 어떤 지역은 일상 작업이 일부로 고인화성 가스와 물질을 다룹니다. 이러한 지역에서는 어떤 스파크도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전기 스타터 모터는 엔진 시동 시 스파크가 발생하므로 위험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IPU의 ATEX 승인 스타터 모터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스파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모터는 프로젝트 요구사항 및 사용 가능한 시설에 따라 공압 또는 유압식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2. 온도의 영향을 받지 않는 기능

엔진 시동을 위한 크랭킹은 고부하 작업으로서 상당한 에너지를 소모합니다. 추운 날씨에는 크랭크 케이스의 오일 점도가 높아져 저항이 커지므로 크랭킹 부하가 증가합니다. 동시에 저온에서는 화학 과정이 느려지므로 배터리의 출력이 낮아집니다.

스타터의 내부 구성요소가 마모되었거나, 접지 또는 양극 케이블 연결이 불량이거나, 배터리 성능이 낮은 경우 엔진이 느리게 크랭킹되거나 아예 크랭킹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핵심 시스템의 신뢰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IPU의 엔진 스타팅 시스템은 배터리를 필요로 하지 않으므로 이러한 문제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또한 영하의 러시아 해안에서 타들어가는 열기의 아라비아 사막에 이르기까지 세계 각지의 극한의 조건에서 성공적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3. 무방전 기능

배터리는 수명에 가까워질수록 쉽게 방전됩니다. IPU의 유압식 및 에어 스타터는 이러한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프로젝트에 따라 기존 공급 포트에 연결되거나 완전한 시스템으로 배포될 수 있는 IPU의 엔진 스타팅 시스템은 징시간의 가동 중지 기간 후에도 엔진을 크랭킹하기에 충분한 에너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수동 충전

비전기식 스타터는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한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는 수동 충전 옵션이라는 중요한 백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PU의 유압식 및 에어 스타팅 시스템은 적용 대상에 따라 핸드 펌프 또는 풋 펌프가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므로 모든 에너지가 방전된 경우에도 손에 조금만 기름을 묻히면 엔진을 재가동시킬 수 있습니다.

 

5. 최소한의 공간 및 장비 요구사항

오일 플랫폼, 시추 시설 또는 채광 차량에 스타팅 시스템을 설치할 공간이 넉넉한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그렇기 때문에 IPU는 기존 시설에 연결할 수 있는 유압식 및 에어 스타트 모터를 제공합니다. 또는 당사의 엔지니어링 팀이 어떤 공간에도 설치 가능한 맞춤형 시동 패키지를 설계해 드릴 수 있습니다.

IPU의 비전기식 엔진 스타팅 시스템은 비교되지 않는 탁월한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44(0) 121 511 0460) 또는 다음 링크를 통해 당사 팀에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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