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온에서도 안정적인 엔진 시동

9월 29th, 2017

온도가 영하로 떨어지면 전기 스타터 모터의 기능이 저하된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영하의 온도에서도 핵심 시스템의 시동을 보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IPU는 하나가 아닌 유압식, 공압식 및 스프링 스타터의 세 가지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온에서의 엔진 시동은 어려운 문제입니다. 엔진 크랭킹은 고부하 작업으로서 상당한 에너지를 소모합니다. 추운 날씨에는 크랭크 케이스의 오일 점도가 높아져 저항이 커지므로 부하가 더욱 증가합니다.

또한 저온에서 저하되는 전기 스타터의 성능은 문제를 더욱 가중시킵니다. 추위는 배터리의 화학 과정을 느리게 만들어 출력이 저하시킵니다.

당사는 미국의 선박 운영업체로부터 -10°C(14°F)의 온도에서 작업하는 선박에 대한 의뢰를 받았습니다. 이 회사는 당사의 맥시 및 수퍼 맥시 스프링 스타터가 이러한 조건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자 했습니다.

당사의 웨스트 브롬위치 사무실에서 전용 저온 테스팅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시설을 통해 엔지니어들은 당사의 엔진 스타팅 장비를 영하의 온도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작동 조건을 재현하기 위해 테스팅 팀은 전체 시스템의 온도가 -10°C에 도달하도록 장시간 엔진을 냉각했습니다. 그런 다음 각 스프링 스타터를 개별적으로 사용하여 엔진을 시동했습니다. 엔진은 각 테스트가 끝날 때마다 다시 -10°C로 냉각되었습니다. 6주 기간에 걸쳐 IPU는 2개의 스프링 스타터 모델에 대해 150가지 이상의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결과는 놀라울 정도로 긍정적이었으며 엔진은 모든 테스트에서 성공적으로 시동되었습니다. 스프링 스타터의 장점은 재충전을 외부 에너지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운영자는 그냥 스타터를 감기만 하면 됩니다. 시스템은 설치와 작동이 간단합니다.

영하의 온도는 엔진의 스타터 모터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닙니다. 팀이 스프링 스타터를 테스트하는 동안, 연료는 ‘운점온도’라는 온도에 도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온도는 디젤 연료에서 왁스 결정이 형성되기 시작하는 온도입니다. 이는 연료의 점도를 높여 연료 필터와 인젝터가 막히는 현상을 유발합니다. 당사는 연료 컨디셔닝 분야에 대해 보유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이 문제를 회피할 수 있었습니다.

스프링 스타터가 언제나 가장 적합한 엔진 스타팅 솔루션인 것은 아닙니다. 어떤 상황에서는 IPU가 온도 영향을 받지 않는 유압식 및 에어 스타트 시스템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 링크를 사용하여 러시아 해안에서 타들어가는 열기의 아라비아 사막에 이르기까지 세계 각지의 극한의 조건에서 이러한 시스템이 성공적으로 테스트된 당사의 사례 연구를 읽어 보십시오.

그 외에 저온 엔진 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얻거나 귀사의 구체적인 요구사항에 대해 상담하려면 당사의 엔진 스타팅 팀(44(0) 121 511 0460)에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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