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X 자가 인증의 도전과제

9월 29th, 2017

자율 규제는 평판이 그다지 좋지 않은 프로세스입니다. FIFA만 보더라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사람들은 자율 규제되는 조직을 신뢰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플랫폼 안전에 있어 완벽한 신뢰성은 필수 사항입니다. 그러나 제품을 제조한 회사와 동일한 주체가 발행한 인증서를 얼마나 신뢰할 수 있겠습니까?

ATEX 자가 인증은 용인되는 방식일까요 아니면 일어나기 일보 직전인 재앙일까요?

ATEX는 잠재적 폭발성 작업 환경 환경(플랫폼 및 지하 광산 포함)의 안전을 규정하는 표준입니다. ATEX 인증에 있어 불확실성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IPU의 ATEX 승인 스타터는 인증 획득을 위해 철저한 제3자 평가를 거칩니다.

1972년에 당사 최초의 ATEX 승인 스타터를 출시한 이래, ATEX 규정의 보호를 받아야 할 업계가 이 규정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지 않다는 점이 명확해졌습니다. 당사는 운영자의 건강과 안전에 실질적인 위험을 내포하는 환경에서 관성형 스타터 및 알루미늄 케이싱이 사용되는 사례를 수없이 보아왔습니다.

자가 인증된 스타터 모터가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심각한 결과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결과는 장비 고장 수준에서 그칠 수 있지만 최악의 경우 운영자의 부상 또는 사망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ATEX 자가 인증의 도전과제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요소가 ATEX 자가 인증 평가의 수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표준에 대한 이해 부족이 부정확한 평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내부 감사관이 제품 통과 압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내부 감사관이 감사 과정에 무의식적으로 편향된 견해를 가질 수 있습니다.

IPU의 ATEX 승인 스타터 모터는 제3자 평가를 통해 EN1834-1 및 2 표준에 대한 ATEX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모터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요소를 통해 규정 준수를 실현합니다.

  • 알루미늄 내용물이 없도록 주철 구조 사용. 테르밋 반응의 주요 구성요소인 알루미늄은 대부분의 지하 광산에서 금지되어 있습니다.
  • 피니언 및 링 기어 사이의 사전 결속. 스타터 모터는 피니언이 엔진의 링 기어와 완전히 결속될 때까지 기다린 후에 회전 및 디젤 엔진의 크랭킹을 시작합니다. 이 방식은 기존의 관성형 결속에서 발생하는 스파크 위험을 제거해 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ATEX 스타팅에 대한 당사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당사 팀에 전화(+44(0) 121 511 0460)로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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