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U, 마린텍 차이나 참가 – 2015년 12월 1~4일

9월 29th, 2017

IPU는 아시아 최대의 선박 산업 무역 박람회 중 하나인 마린텍 차이나 2015에 참가할 계획입니다. IPU의 엔진 스타팅 사업부 직원들은 상하이 현지에서 당사의 포괄적인 스프링, 유압식 및 에어 스타트 모터 제품 라인을 선보입니다.

IPU 엔진 시동 시스템은 선박 비상 발전기 및 소방 펌프를 위한 독립 실행형 시동 또는 블랙 스타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내구성과 신뢰성이 뛰어나며 극한의 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아 선박 환경에 이상적입니다.

스프링 스타터 – IPU의 스프링 스타터 모터는 디젤 엔진용 수동 스타팅 기능을 안정적이고 비용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최대 12리터의 엔진 시동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모든 공해 위험을 제거하며 설치가 간단하고 해양 및 선박 분야와 같은 거친 환경에 적합합니다.

유압식 스타터 – IPU의 유압식 시동 시스템은 어떤 어려운 조건 또는 예측하기 어려운 환경에서도 보장된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최대 150리터의 엔진에 적합한 시동 시스템으로 빠른 가속력과 높은 토크 출력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성능은 극한의 온도 또는 고습 및 열악한 조건에서 장시간의 가동 중지 기간 후에도 확실한 시동을 보장해 줍니다. IPU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맞춤 제작 패키지도 제공합니다.

에어 스타터 – IPU의 에어 스타터 모터는 최대 80리터의 디젤 엔진을 위한 시동 솔루션으로서 장착 후 특별한 관리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사전 결속형 또는 관성형 설계로 제공되는 이 스타터는 3~30bar 범위의 공기 압력에서 작동 가능합니다. 이 기능은 기존의 공기 공급을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므로 감쇄 밸브 또는 대형 공기 탱크를 추가할 필요성을 감소하여 공간과 비용을 절감해 줍니다.

2년마다 개최되는 마린텍 차이나 박람회는 아시아 해양 시장의 발전에 발맞추어 매년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습니다. 2013년 박람회에서는 4일의 행사 기간 동안 32개국에서 1,7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는 신기록을 수립했습니다.

N4 홀의 스탠드 N4D35로 오셔서 당사의 디젤 엔진용 엔진 스타팅 시스템 제품 라인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입장권을 확보하려면 이 링크를 사용하여 귀사의 세부 정보를 등록하십시오.

This post is also available in: 영어 중국어 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