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X 137: ATEX 작업장 지침

폭발성 대기에서의 안전에 대한 ATEX 규정은 ATEX 137 및 ATEX 95의 두 가지 EU 지침을 통해 효력을 발휘합니다.

ATEX 137은 ‘작업장 지침’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식 명칭은 지침 99/92/EC입니다. ATEX 137은 폭발성 대기의 위험에 노출된 작업자의 건강 및 안전을 개선하기 위한 최소 요구사항을 가리킵니다. 이 지침은 The Health and Safety Executive에서 발의한 The Dangerous Substances and Explosive Atmospheres Regulations 2002(DSEAR)에 규정되어 있습니다.

ATEX 137은 오일, 가스 및 채광 산업에 특히 관련되어 있습니다.

ATEX 137(작업장 지침 또는 지침 99/92/EC)은 오일, 가스 및 채광 산업에 특히 관련되어 있습니다.

DSEAR의 요구사항은 폭발성 대기가 발생할 잠재성이 있는 모든 작업장에 적용됩니다. 직원은 위험한 대기가 발생할 수 있는 지역을 서로 다른 구역으로 분류해야 합니다. 분류 등급은 위험의 규모와 위험 대기의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ATEX 구역 0구역 20에 대한 당사의 페이지는 이러한 등급을 세부적으로 설명합니다.

DSEAR는 직원들이 위험한 대기에서 위험 요소를 제거할 것을 요구합니다. 위험을 제거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어되어야 합니다. ATEX 인증을 획득한 장비만 위험한 것으로 식별된 구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비 인증은 ATEX 95(94/9/EC 또는 ATEX 장비 지침)의 의해 규정됩니다.

 

ATEX 137에 대한 추가 문헌

추가 정보는 영국 Health & Safety Executive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ATEX에 대한 안내서와 영국의 DSEAR 법규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지침 자체는 EC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his post is also available in: 영어 중국어 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