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 EN 1834

BS EN 1834-1:2000은 왕복 내연 기관의 안전한 사용을 규정합니다. 이 표준은 ATEX 규정의 주요 요소 중 하나로서, 잠재적 폭발성 대기에서 사용되는 엔진과 인화성 가스 및 증기 대기에서 사용되는 그룹 II 엔진의 설계 및 구조에 대한 안전 요구사항을 정의합니다.

BS EN 1834-2:2000은 채광 운영 환경의 동급 엔진에도 적용됩니다.

BS EN 1834 및 BS EN 13463은 ATEX 표준의 핵심 요소입니다.

BS EN 1834 및 BS EN 13463은 ATEX 표준의 핵심 요소입니다.

IPU의 스타팅 시스템에는 다음과 같은 2가지 특정 시장의 표준이 적용됩니다.

  • 지하 채광: IPU 스타팅 시스템은 FSV(자유 조향 차량), 지하 레일 시스템, 윈치, 전력선, 컴프레서 및 소방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 오일/가스 플랫폼 및 시추 시설: IPU 스타팅 시스템은 비상 소방 펌프, 해양 전력 팩, 윈치, 전력선 및 컴프레서에 사용됩니다.

IPU 스타팅 시스템의 BS EN 1834-1 및 -2 준수를 돕는 핵심 설계 요소 중 하나는 사전 결속형 스타팅 프로세스의 사용입니다. “사전 결속형”이란 고속 크랭킹 시퀀스가 시작되기 전에 스타터의 피니언 톱니가 엔진이 링 기어와 완전히 결속됨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방식은 관성형 스타터에서 발생하는 스파크 위험을 제거해 줍니다.

이러한 시장에 공급되는 스타팅 시스템에는 BS EN 13463 표준도 적용됩니다.

IPU의 유압식 및 에어 스타팅 제품군에 포함된 시스템 중 일부는 두 가지 영국 표준을 준수할 뿐 아니라 폭발성 대기에서의 장비 사용을 규정하는 유럽 ATEX 표준도 준수합니다. 다른 시스템과 달리 IPU의 M22M28 유압식 스타터는 두 가지 BS 표준 모두의 인증을 획득했으므로 두 환경 모두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BS EN 1834에 대한 자세한 정보

EU의 ATEX 표준(지침 94/9/EC)과 달리, EN 1834-1은 무료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영국 표준 협회(British Standards Institute)의 온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해야 합니다. 따라서 해당 표준은 IPU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용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해당 표준의 전문은 BSI 매장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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