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Commercial Barge Line은 디젤 엔진을 사용하여 바지선의 수직 리프트 펌프를 구동합니다. 이 장비는 화물 적재 및 하역에 사용되므로 신뢰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부두에서 작업 선박의 선적 장비가 고장나면 즉각적으로 10,000달러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이 장애가 오래 지속되는 경우 고객이 바지선의 화물을 수령할 수 없기 때문에 생산을 중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ACBL은 두 가지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American Commercial Barge Line은 텍사스에서 미네소타에 이르는 전체 미국 내륙 수로 시스템에서 화물을 운송합니다. 이는 -30°C~+40°C(-23°F~100°F) 범위의 온도에서 작업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회사의 기존 스타팅 시스템은 종종 낮은 온도에서 신뢰도가 떨어지곤 했습니다.
American Commercial Barge Line은 기존 유압식 시스템의 공해 위험에 대한 우려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회사는 호스와 피팅에서 유압유가 새는 문제를 걱정했습니다.
미국 환경보호청(EPA)은 내륙 수로로 오염물질이 유입될 경우 막대한 벌금을 부과합니다. 바지선 운영자에게는 위반 사항당 최대 10,000달러(최고액 25,000달러)의 클래스 I 벌금 또는 위반 일수당 최대 10,000달러(최고액 125,000달러)의 클래스 II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IPU의 스프링 스타터는 최대 12리터 엔진에 대한 American Commercial Barge Line의 공해 우려에 해소하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유압유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공해 위험이 없는 이 스타터는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IPU의 유압식 스타팅 시스템은 American Commercial Barge Line에 최대 80리터 엔진에 대한 보장된 시동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극한의 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을 뿐 아니라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