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O 카멜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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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U는 FPSO(부유식 원유생산저장하역) 선박 카멜리아호의 비상 발전기 시동 계약을 수주했습니다. 엔진은 보조 시동 포켓이 없는 Cummins S3.8이었습니다. 보조 포켓은 고객이 설계 및 제조해야 했습니다.

엔진은 보조 시동 포켓이 없는 Cummins S3.8이었습니다. 보조 포켓은 고객이 설계 및 제조해야 했습니다. 스타팅 시스템은 위험 지역에서 30초 크랭킹 용량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공간 제약으로 인한 시동 시스템은 컨테이너의 외부에 장착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타팅 시스템은 위험 지역에서 30초 크랭킹 용량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공간 제약으로 인한 시동 시스템은 컨테이너의 외부에 장착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스템은 전기 모터 구동식 재충전 펌프를 통해 자동으로 재충전되었습니다.

시스템은 전기 모터 구동식 재충전 펌프를 통해 자동으로 재충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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